뚠피라/뚠하의 피쓰풀 먹부림-해먹

[요리/디저트] 꿀자몽만들기 - 에어프라이어 뚝딱

뚠하 2021. 1. 31. 22:08
728x90
반응형


자몽은 다이어트아니겠습니까!!
다이어터는 또 그걸 참을 수 없죠!!
그래서 오늘은 자몽을 살찌게 먹어볼거에여


마자여 제 요리는 재료가 늘 단촐합니다
재료 촤!
자몽

설탕
에어프라이어
베이킹소다(세척용)


먼저 자몽을 베이킹소다로 세척해주세요!
난 껍질 안먹을거니까 세척하기 시러!
(나야나)

근데 그냥 할건하자 이러고 열심히 닦았거든여
닦길 잘했다...
왜냐면 이거 엄청 게걸스럽게 먹어지는데..
저는 자몽을 들고 마시는 꼴사나운짓도 해쒀여..
암튼 그래서 빡빡 닦기 싫어도 (그맴 제가 다알아여)
베이킹소다로 빡빡 닦아주세여


먼저 자몽 1/4 부분을 댕강 날려주세여!


씨 빼고!
겉껍질쪽 동그랗게 파내고
가운데도 피자 가르듯 갈라줬습니다!

왜냐하면 꿀이 쏙쏙 스며들어야하그든여


꿀을 뿌리기도하고 설탕을 뿌리기도하길래
난 둘다할거야 다뿌려써여

자몽을 쌉싸레하니까 많이 뿌려주세여


어떤 자몽이 성공할지 모르니
하나는 아까 날려준 자몽 윗동의
과육을 도려내 올려주었습니다!

요상태로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저는 5분+5분 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하고싶어서요!

각자의 에어프라이어 용량에 맞게
중간중간 확인하며 돌려주세요~


촤 완성!!
요거 옛날에 대학로에서 한참 유행하던 디저트거든여
후....옛날이여......

암튼 비쥬얼 폭탄 꿀자몽이 완성되었습니다!
오마니께서 요즘 살찐다고 하시는데
엄마...미안해 내가 요즘 하는 요리에 살찌는거 많이들어가....

결론 오늘도 엄마가 맛있다며 하나 다먹었다..
괜차나여 엄마는 제 블로그 안보니까..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